[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미들레벨, 타운플레이스 소호, 고급 서비스 아파트 렌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미들레벨, 타운플레이스 소호, 고급 서비스 아파트 렌트

Townplace Soho.png

 

All in One place,  Central – 센트럴에 집중!  집, 사무실, 취미생활


Caine Road는 미들레벨에서 시내 (센트럴)로의 접근성이 가장 좋은 곳으로 미들레벨 에스컬레이터로 쉽게 갈 수 있고, 버스, 미니버스, 택시 등 교통편이 좋습니다. 

 

Caine Road는 소호와 아주 가까워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고, 또한 슈퍼마켓이 가까운 거리여서 장 보기에 수월한 장소로 미들레벨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거주지 중의 하나입니다. 

 

센트럴 직장과 가까운 집, 맛집 많은 소호, 금요일 저녁에 친구들과 펍에서 시간을 보내고, 토요일에는 피크(Peak)로 산책을 즐기는 센트럴의 장점을 최대한 누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거주 지역입니다.

 

Townplace Soho 거실에서_뷰.jpeg

 

Townplace Soho 거실1.jpeg

 

Townplace Soho 거실2.jpeg


2018년 완공된 타운플레이스 소호는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고급 서비스 아파트/ 고급 아파트입니다. 

선홍까이가 지었으니 품질은 말할 것도 없고, 위치 또한 최상입니다. 

 

소호와 가까우면서도 소호처럼 시끌벅적하지 않은 케인로드의 주거지역에 있습니다.  

293 세대가 있고,  아파트 사이즈는 286sq.ft.~1,092sq.ft. (스튜디오 ~4방)입니다.

 

Townplace Soho-안방.jpeg

 

Townplace Soho-욕실.jpeg

 

Townplace Soho-작은방.jpeg

 

 

타운플레이스의 장점 :


◆ 도보로 센트럴 사무실 출근 가 : 미들레벨 엘리베이터로 편리하게 이동 가능


◆ 편리한 교통 - Central MTR 역, 버스와 미니버스


◆ 소호, 랑콰이퐁의 많은 식당과 Bar 근처, 뒷산이 Peak : 직장, 집, 소호, 랑콰이퐁이 한 동네  "이것이 진정한 홍콩생활이여" 


◆ 바로 옆에 수퍼마켓 - 미들레벨 집 구할 때 제일 먼저 묻는 말씀 "수퍼마켓은 어디죠?"  수퍼 걱정 끝!


◆ 훌륭한 클럽하우스 시설 : 재택근무 시 유용한 작업 공간 옵션, 한층 빠른 Wifi, 방음 전화 부스, 회의실 등


◆ 서비스 아파트 입주시 :  Korea Top Property Limited에서 세입자에게 부동산 중개비를 받지 않습니다.


Clubhouse, Duo Social Space는


Townplace Soho 와 Townplace Kennedy (케네디 타운에 위치) 두 곳에 약 30,000sq.ft.에 걸쳐 있습니다. 

타운플레이스 소호나 타운플레이스 케네디 거주자들은 두 군데의 클럽하우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한 시간 편한 아파트에서 클럽하우스 즐기기! 또한 클럽 하우스에서 루프탑 요가, 캔들 워크숍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요즘 생활이 된 재택근무 시 유용한 Workspace (작업 공간) 또한 다양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  오픈 테이블 또는 4인이 앉을 수 있는 칸막이 있는 테이블.


시설 : 루프탑 가든, 야외 수영장, 사우나, 파트 니스 센터, 파티룸, BBQ room, Workspace 등



타운플레이스 소호만의 특이사항 :


서비스 아파트와 일반 아파트 중에 선택 가능, 일반 아파트도 가구 유 무 선택 가능. 서비스 아파트도 2년 계약 가능 (보통 다른 서비스 아파트는 최대 1년 계약)


서비스 아파트먼트란?


청소 서비스가 포함된 집 같은 호텔식의 거주 양식입니다. 하지만 호텔은 취사가 금지되어 있지만, 서비스 아파트에는 부엌이 있습니다. 

게다가 가구, 가전제품, 식기 등 마치 집처럼 모든 게 완비가 되어있습니다. 전기, 수도, 가스, 인터넷 또한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홍콩에 처음 오실 때 1-3달 정도 머무시면서, 가족분들과 거주할 아파트를 찾으십니다. 

단신 부임인 경우에는 보통 서비스 아파트를 선호하십니다. 서비스 아파트는 1달 단위로 계약을 하고 최대 1년까지 계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과 서비스 아파트의 가장 큰 차별화 :  창문을 열 수 있는지 없는지. 타운 플레이스 소호는 문을 열 수 있는 발코니까지 있습니다.

 

부동산.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