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스탬포드 아메리칸 국제학교 버추얼 오픈데이 3월 18~19일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스탬포드 아메리칸 국제학교 버추얼 오픈데이 3월 18~19일 개최



openday.jpg



홍콩스탬포드 아메리칸 국제학교(Stamford American School HK)가 가정에서 안전하고 쉽게 학교투어를 할 수 있도록 버추얼 오픈데이(Virtual Open Day)를 개최한다. 오는 3월 18~19일에 개최한다.  투어신청 등록 www.sais.edu.hk/open-day-form/  (온라인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아래 QR코드로 접속 가능하다.)

 

 

 

 

SASHK-2.jpeg

 


스탬포드의 핵심 가치

홍콩스탬포드 아메리칸 국제학교는 IBDP(International Baccalaureate Diploma Program)를 제공하는 K-12 IB World School이다. 모든 졸업생은 국제학교협의회(CIS)의 인증을 받은 Stamford American 미국 고등학교 졸업장을 받게 되며, 이 졸업장은 자녀에게 전 세계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자격을 제공한다. 100개국에서 5,000개 이상의 대학이 IBDP를 승인함에 따라 어린이들은 전체 IBDP를 이수하거나 선별된 IB 과정을 선택하여 시야를 넓힐 수도 있다.

 


매력적인 개인특성화

홍콩스탬포드 아메리칸 국제학교는 엄격한 미국 학업 표준과 결합된 탐구 기반 학습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고무적인 교육의 세계를 제공한다. 학년별 수준의 표준을 채택함으로써 학생들은 다음 학년에서 각 과목의 기술과 개념을 갖추게 된다.

 학생들은 실습 학습과 여러 과목에서 지식의 적용을 유도하는 탐구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배운다. 커리큘럼 기준을 중심으로 교사가 학생 성장을 위해 수업을 강화하거나 개인화할 수 있다. 

 

Unique STEMinn program fosters critical life skills-2.JPG

 


온전한 자녀 양육

초등교육은 견고한 학문적 기초를 구축할 뿐만 아니라 호기심이 많은 학습자에게 영감을 주며 양육한다. 스탬포드는 야외 교육 및 생활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둔 "Second Step" 프로그램의 주간 수업을 통해 사회 정서적 기능을 알려준다. 학생들은 IB 학습 프로필, 학습 접근 방식, 그리고 예술, 과학, 언어 등의 광범위한 전문 과정을 통해 다양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Readers and Writers Workshop helps build strong literacy for students-2.JPG

 

 

초등학교 예비-초등학교 5학년

Stamford의 초등학교(유치원에서 5학년까지)는 IB 학습자 프로필과 미국 표준 기반 커리큘럼을 통해 기술과 학문의 강력한 기반을 확립한다. 어린 나이부터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되면 중학교 및 고등학교의 미래 도전을 헤쳐 나갈 준비가 된다.

 

A broad and balanced curriculum develops the whole child-2.jpg

 


 

 

중학교 6-8학년

중학교 프로그램(6-8학년)은 초등학교에서 개발된 탄탄한 학업 및 학습 기술 기반을 바탕으로 한다. 학생들은 고등학교의 선택과 도전에 대비하기 위해 강화된 엄격함과 헌신적인 전문가 과정으로 확장된다.

 

 

BWD_Stamford-126-2.jpg

 


중학교는 중요한 전환기

중학교는 성공적인 성인으로 자신감을 불어넣는 기술을 육성하기 때문에 아동의 삶에서 중요한 전환기이다.  전문 교수진의 지도 외에도 교사는 연구, 성찰, 언어, 사회적 및 의사 소통 기술 등으로 효과적인 학습자가 되고 고등학교 이후의 성공을 촉진하기 위해 학습에 대한 IB 접근 방식에 중점을 둔다.

 

Wide selection of High School Programs-2.jpg

 



고등학교 9-12학년 : 주문형 주특기

오늘날의 성공은 성적만으로 측정되지 않는다. 학생들은 견고한 의사 소통 기술, 위험 감수, 대담한 질문을 하거나 IB 교육을 통해 길러진 생활 방식을 갖추어야 한다. Stamford는 통합 STEMinn 프로그램(과학, 기술, 공학, 수학) 뿐만 아니라 혁신 코너스톤(업계 전문가 멘토와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유일한 학교이다. Stamford 졸업생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으므로 동료보다 유리하다. 세계적으로 가장 수요가 많은 기술을 개발하는 동시에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개발한다.


SAS_Swimming Class-2.jpg


 

Stamford 교육이 제공하는 주요 장점


평균 1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교수진

Stamford의 통합 STEMinn 프로그램으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춘 사회-정서적 커리큘럼

생활 수준의 언어교육(북경어 또는 스페인어)

Readers and Writers 워크숍을 통한 철저한 문해력 개발

맞춤형 웰빙 및 대학 진학 지도 프로그램

다양한 CCA(방과후) 프로그램

영어 지원  (스탬포드 고등학교 G9-12용)

25개 이상의 고등학교 과정 옵션

3가지 졸업 경로/디플로마 옵션

업계 멘토와 함께 하는 8가지 실제 실습 프로젝트

이중 언어 IBDP 옵션

맞춤형 대학 상담 서비스

완전한 서비스 학습 학생 포트폴리오

소그룹 수업, 큰 자원


Stamford American School

Phone: +852 2500 8688

Email: admissions@sais.edu.hk

Website:www.sais.edu.hk

Campus: 25 Man Fuk Road, Ho Man Tin, Kowloon, Hong Ko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