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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택시협의회(Hong Kong Taxi Council)는 월요일 홍콩 택시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발표는 항생대학교의 최근 설문조사에서 많은 승객들이 택시 기사들의 태도에 불만을 갖고 있는 것으로 밝혀진 후에 나왔다.
4월에서 5월 사이에 도시 전역의 1,200명 이상의 승객을 인터뷰한 결과 응답자들은 청결, 편안함 및 효율성에 대해 5점 만점에 평균 3.43점을 주었지만 서비스 품질은 3.21점으로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다.
라이언 웡 위원장은 승객과 택시 운전사 간의 잘못된 의사소통이 원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소통을 더 잘 할 수 있다면... 승객이 차에 탑승할 때 이 길을 택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다른 길로 갈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많은 분쟁이 해결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웡 위원장은 협의회가 좋은 서비스와 의사소통을 촉진하기 위해 승객과 운전자에게 전단지를 배포할 대학생을 고용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택시 기사들이 더 잘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 달에 택시 서비스 표창 제도를 시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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