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한국국제학교 함영실 장학금과 PHB 장학금 수여식 거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한국국제학교 함영실 장학금과 PHB 장학금 수여식 거행

사진 장학금 수상자 및 참석 귀빈.jpg
사진 장학금 수상자 및 참석 귀빈

 

 

사진 함영실 장학금 수상자.jpg
사진 함영실 장학금 수상자

 

 

사진 박희봉 장학금 수상자.jpg
사진 박희봉 장학금 수상자

 

 

홍콩한국국제학교는 지난 5월 22일 함영실 장학금과 PHB 장학금 수여식을 학교 헤리티지센터에서 거행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 행사는 함영실여사와 박희봉 회장이 직접 참석하여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박희봉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든 일에 즐거운 마음과 긍정적인 자세로 노력할 때 성공한 삶이 펼쳐질 것이라고 학생들에게 당부했다.


KIS는 올해 장학금 수상자로는 함영실 장학금에 한국과정 5명과 국제과정 4명의 학생이 총 HKD 100,000 를 수여 받았고, PHB 장학금은 한국과정 3명과 국제과정 2명의 학생이 총 HKD 100,000를 받았다고 전했다.


두 장학금은 후원자의 뜻에 따라 함영실 장학금은 매년 재능과 노력이 뛰어난 학생들을 대상으로, PHB장학금은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정위원회의 엄정한 절차를 거쳐 선정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학교는 전했다. 올해는 박병원 전 KIS 발전기금 모금위원장, 김운영 전 KIS 이사장, 조성건 KIS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홍콩한국국제학교는 이내건 회장, 박병원 회장, 류치하 회장, 한인여성회, 홍콩한국교회연합회 등을 포함한 기부자로 부터 수년간 많은 장학 혜택을 받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장학금 수여식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