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정관오 지역 Corinthia by the Sea 아파트 임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칼럼

[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정관오 지역 Corinthia by the Sea 아파트 임대

코린디아 바이 더 씨.png

 

코린디아_바이더씨_궁전같은모습.png

 

Corinthia By The Sea (23 Tong Yin Street, Tseung Kwan O)


정관오역 근방 아파트 중에서 조경이 잘되어 있는 아파트 단지 중의 하나입니다. 

정문 바로 앞의 분수와 작은 정원을 보자마자 베르사이유 궁전과 오버랩이 되었습니다. 


중세 유럽 스타일 궁전 느낌의 조경과는 대조적으로 아파트 내부에는 스마트 홈 시스템의 최신 시설이에요. 

 

프랑스 베르사이유 궁전.png

 


앱을 사용하여 관리비를 내고, 클럽하우스 시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인 시노(Sino)는 건설 초기에 스마트 관리,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코린디아 바이 더 씨’를 지었다고 합니다.


정관오역 지역 대부분의 아파트 단지들이 젊은 중산층 커플을 유치하기 위해 친환경적, 고급 시설, 최첨단 시설을 사용했습니다.


Corinthia by the Sea 단지에는 쇼핑몰이 있으며, Regis 유치원, 홍콩아이디 교체 이민국 사무실, 보습학원, 치과, 식당, 교회 등이 있습니다.


쇼핑몰 옆쪽에는 자전거 주차장이 있는데요, 자전거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비를 맞지 않게 하기 위해, 안이 보이는 사물함 형태의 자전거 주차장이 특이합니다.


클럽하우스


고풍스러운 클럽하우스 인테리어가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실내외 수영장, 자꾸지,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음악실, 어린이 놀이방, 요가 룸 등

 

5.jpg

 

코린디아_클럽하우스 수영장.png

 

코린디아_클럽하우스.png

 

 


Corinthia By The Sea flat for Rent, 코린디아 플랫 렌트


B Unit, 저층, 986 sq.ft., 4 Bedrooms

asking rent : $40,000


코린디아 바이더 씨의 Seaview Unit 은 1등급 바다 뷰입니다. 

Cross Bay Link가 보이는 바다 뷰 + 아름다운 하늘 뷰입니다. 

 

거실에서의 전망 Cross Bay Link.png

 

접이식 미닫이 창문을 열어 놓으면 경계없는 베란다.png

 

거실의 창문은 Folding Sliding Door로 창문을 접어서 옆으로 밀어 놓으면 거실과 베란다 사이가 문턱 없이 연결이 됩니다. 

앞의 공터에는 공원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Cross Bay Link 란?


2022년 12월 11일에 개장한, 정관오와 로하스 파크를 잇는 다리로, 자동차, 자전거, 보행자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관오 쪽에서의 크로스 하버 링크는 Lam Tin- Tseung Kwan O 터널의 연장선으로 시내에서 정관오 지역까지 20여 분 정도 이동시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게다가 Toll 비용도 면제예요!  Wow! 생활환경이 점점 더 좋아지는 정관오역 지역과 로하스 파크!

 

부동산.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