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센트럴, 1 린드허스트 테라스, 홍콩 사무실 임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센트럴, 1 린드허스트 테라스, 홍콩 사무실 임대

1 Lyndhurst Terrace.jpeg

 

 

린드허스트 테라스 (1 Lyndhurst Terrace 擺花街)


린드허스트 테라스(Lyndhurst Terrace)는 홍콩 중심부에 있는 거리입니다. 

남부 센트럴 지역의 경사면에 지어진 테라스는 포팅거 스트리트와 교차하는 할리우드 로드와 웰링턴 스트리트를 연결합니다.

1841년 영국 식민지 시대 초기부터 현재까지 무역과 금융활동의 중심지입니다.

 

린드허스트 테라스2.jpg

 

1 Lyndhurst Terrace, Where is it?


센트럴 란콰이퐁 올라가는 길에 Roasted Goose로 유명한 Yung Kee 식당이 있는 Wellington Street에서 쭈욱 걸어가면 Lyndhurst Terrace 길로 갈라집니다.

그 사이에 있는 건물이 1 Lyndhurst Terrace입니다. Manning House, Crawford house, 100 QRC 등 주요 건물과 미들레벨 에스컬레이터에 근접합니다. 

1 Lyndhurst Terrace 주변은 작은 규모의 맛집 밀집 지역입니다.


Story about Lyndhurst Terrace


역사적으로 린드허스트 테라스는 유명한 곳입니다. 

쑨원(중국 이름 Sun Yat-Sen) 이 홍콩 한의과 대학에서 수학할 때, 청나라에 대항한 봉기 계획을 세웠던 곳이 Lyndhurst Terrace에 있었던 식당이었습니다.


또한 Egg Tart로 유명한 Tai Cheong Bakery 얘기도 있습니다. 

1954년에 Lyndhurst Terrace에 문을 연 타이청 베이커리는 홍콩의 마지막 총독인 Chris Pattern의 "세계 최고의 에그타르트"라는 찬사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2005년 그 가게의 월세가 $80,000에 달하여 이사하였을 때 미디어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교통


Central MTR 역에서 도보로 6분

Sheung Wan MTR 역에서 도보로 8분

택시, 트램, 버스


1 Lyndhurst Terrace 렌트 사무실


층수 : 저층

사무실 크기 : 대략 2,000 sq.ft.

Asking Rent : HK$57,000

 

7.jpg

 

린드허스트 테라스 (1).jpg

 

린드허스트 테라스2.jpeg

 

린드허스트 테라스4.jpeg

 

부동산.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